본문 바로가기

게임

WOW 대격변 4.2 업데이트 소식 -전율하는 불의 땅-




 와우 대격변 업데이트 -전율하는 불의 땅-



온라인 게임계의 최고봉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의 확장팩인  대격변이 4.2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오리지날 베타 시절부터 아주 즐겨하던 게임 인데요. 과거 와우 세계속에서 살았다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닐정도로 즐겨 했었죠.
눈뜨면 컴퓨터 '삑' 전장, 영던, 투기장, 레이드, 전장, 영던, 투기장, 레이드, 전장··· 의 반복으로 푸욱~ 빠져 살었죠.

대격변 나오고 85레벨을 만든 후 봉인 중이었는데 이번에 다시 업데이트가 되어 솔깃한데요.

4.2 패치 - 전율하는 불의 땅 패치노트 안내


정령의 속박

세계수 놀드랏실에서 벌어진 끔찍한 사건 이후 상서롭지 못한 기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대족장이었던 스랄을 포함한 대지 고리회와 세나리온 의회의 일원들은 아제로스를 위해 놀드랏실을 소생시키고 힘을 합치려고 용의 위상들과 뭉쳤습니다. 그렇지만 베일에 가려진 황혼의 망치단 요원들이 의식을 방해하고, 어둠의 마법으로 스랄을 쓰러뜨려 그 영혼을 정령계의 네 영토에 던져두었다는 소문이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이 끔찍한 소문이 사실이라면 대지 고리회, 아니 아제로스에서 가장 위대한 용사가 쓰러지고 만 것입니다.

재생의 땅과 녹아내린 전초지

나이트 엘프와 동맹들이 라그나로스의 공격을 막아냈지만, 하이잘 산을 지키기 위한 노력은 결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대드루이드 말퓨리온 스톰레이지는 라그나로스의 영토인 불의 땅을 공격하기 위해, 최근에 정화한 재생의 땅에 있는 말로른의 성소로 동료들을 불러들였습니다. 하이잘의 수호자들은 굳건한 근거지를 세우기 위해 일단 정령계에 들어갔지만, 정령들이 다시 재생의 땅을 맹렬히 공격하면서 그 계획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런 악재에도 하이잘을 지키는 자들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하이잘 산의 운명을 쥐고 있는 자가 불의 땅 중심부에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불의 땅

라그나로스와의 전투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하이잘을 지키기 위한 전투는 이제 라그나로스의 불타는 왕국에서 계속됩니다. 아제로스의 용사들은 불의 땅을 점령해 나가며, 역사적인 임무가 기다리는 불의 땅 내부 성소 앞까지 진군하였습니다. 라그나로스의 거처, 설퍼론 요새는 배반자 화염의 드루이드들과 그 비밀스러운 지도자를 비롯해 라그나로스의 가장 충직한 심복들이 견고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이제 숨막히는 불과 재로 가득한 땅에 과감히 발을 내디딘 영웅들은 어떤 위험도 피해갈 수 없습니다. 앞으로 치러질 전투의 결과가 바로 아제로스의 존속을 결정할 테니까요.

용의 분노 - 타렉고사의 안식

어렴풋이 보이는 푸른용군단의 영토, 마력의 탑 너머에선 그 구성원들이 새로운 지도자 선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푸른용군단의 구성원들은 서로 각기 다른 두 후보자인 칼렉고스와 아리고스를 지지하는 파로 각각 나뉘었고, 이 논쟁과 토론을 마무리짓기 위해 푸른용군단은 아제로스의 희귀한 천체 현상인 월식 기간에 모여 새로운 위상을 최종 선출하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의식을 앞두고 청동용 아나크로노스는 마력의 탑 주변에서 사악한 기운을 감지했습니다. 만약 영웅이 나타나 이 어둠의 기운과 그 계략이 무엇인지 밝혀내지 못한다면, 아제로스에 불운이 덮칠 것입니다.

출처 :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 되는것은 오리지널 시절 함께 했던 라그나로스의 재 출현인데요~
설퍼라스를 얻기 위한 전사, 성기사들의 노력은 가히 상상을 초월 했었죠. 그 추억의 보스가 다시 출연한다는 것 만으로도 설레이는 군요.


우리 함께해요~ '친구 초대' 혜택


와우에서 기존 유저가 신규유저에게 초대장을 보내어 계정을 만든 후 함께 하게 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초대받아 시작하는 유저의 경우 계정 생성 후 10일간 와우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구요.
친구와 함께 파티사냥을 하게되면 WOW 경험치를 무려 3배나 주게됩니다. 이말은 곧 3일 해야 오를 레벨 친구와 함께라면 하루면 된다는 말이지요.
 
그렇다면 초대를 한사람은?? 초대한 사람이 60일 이상 결제 시 30일 무료이용권, 90일 이상 결제 시 특별한 나는 탈것 등의 혜택을 줍니다.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가장 큰 혜택은 친구와 함께 즐기는 와우 아닐까요.

MMORPG 게임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멀리서 찾지 마시고 주변에 와우저분을 찾아서 함께하세요~ 혼자 시작 하는것 보다 훨씬 재미있고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이제껏 여러 게임을 해봤지만 WOW만한게 없더라구요.


현제의 와우 케릭터


이번 업데이트 소식을 들으니 요녀석을 다시 업그레이드 해줄때가 된듯 합니다. 아이템이 약하니 너무 못생겼군요 ㅜ_ㅜ
친구하나 꼬셔서 친구초대 혜택으로 새로운 케릭터 하나 키워볼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스크릿샷은 iPhone 전투정보실 어플!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자신의 케릭터의 능력치와 아이템 외형등의 확인 뿐만아니라 길드채팅과 경매장까지 활용할 수 있어요~ 대신 경매장과 길드채팅은 유료.

오리지널->불타는성전->리치왕의 분노까지 드루이드로 열심히 하다가 리치왕의 분노에서 죽음의 기사를 접하면서 대격변 업데이트 후 드루이드보다 먼저 열심히 85를 만들었던 녀석입니다. 대격변의 편리해진 퀘스트 시스템에 푹 빠져서 따라가다 보니 어느세 금방 만렙이 되더군요. 던전 찾기도 편리해져서 그냥 신청만 해두고 기다리면 다른서버 사람들과 합쳐서 들어가는 시스템까지 다른 게임사들이 따라가려면 한참 멀어 보이는 시스템들입니다.

날이 갈수록 흥미진진해지고 시스템도 편리해지는 대격변 속으로 저와함께 고고싱~


보나스 : 대격변 -전율하는 불의 땅- 영상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앵그리버드 PC로 즐기기  (14) 2011.07.10
WOW 대격변 4.2 업데이트 소식 -전율하는 불의 땅-  (3) 2011.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