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어플/카트라이더 러쉬

카트라이더 러쉬 다운받기


카트라이더 러쉬 다운받기? 그냥받으면 되는거 아니야?


카트라이더 러쉬 살펴보기

카트라이더 러쉬가 출시 되었다구? 그럼 나도 한번 받아봐야지~ 하면서 앱스토어를 아무리 찾고 또 찾아봐도 이놈의 카트라이더 러쉬는 보이지 않을겁니다.

왜냐? 카트라이더 러쉬 같은 경우는 게임으로 분류되면서 앱스토어에서 게임 카테고리가 서비스 되지 않는 국내 앱스토어에는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게임은 구경도 못하고 손가락만 빨고 있어야 하냐 하면 그건 아닙니다.

미국계정을 생성하거나 국내계정을 홍콩계정으로 국적 변경을 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국내 계정을 홍콩계정으로 변환하여 카트라이더 러쉬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카트라이더 러쉬 말고도 앱스토어 국내 계정을 홍콩 계정으로 변환하여 게임 카테고리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홍콩계정으로 변경 시작~!




1. 설정에서 Store 클릭




2. Apple ID 보기를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국가 또는 지역 변경 Korea, Republic Of 터치~

 



4. 국가 또는 지역 변경



5. 대한민국 터치~ 국산 게임을 하기 위해 잠시동안 대한민국 계정임을 포기해야합니다. ㅠ_ㅠ
 




6. 조금 올려보면 Hong Kong이 보입니다.

 



7. Hong Kong 터치~ 지금부터는 대한민국이 아닌 홍콩 계정으로 변합니다.




8. 동의라는 한글대신 Agree가 됐습니다. 동의하고 다음으로.

 



9. 카드의 보안코드를 입력합니다. 홍콩계정으로 변화시키더라도 우리의 신용카드님 기록은 잘 남아계시니 보안코드만 잘 입력 해줍니다.

 



10. 네 이제 홍콩입니다. 님이라는 호칭을 선택 할 수 없군요. 본인에게 맞는 영어 호칭을 선택해줍니다. 뭐.. 아무렇게나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선택후 완료하고 넘어가면 홍콩계정으로 변경 완료!
국내 앱스토어에서 볼 수 없었던 게임 카테고리를 마음껏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유료쪽은 보지 마세요~ 유료게임 구매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_=ㅋ
 




11. Top Free에서 KartRider Rush (카트라이더 러쉬)가 보입니다. 무려 6위나 되는군요.
미국계정은 못들어가봐서 몇등이나 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홍콩 앱스토어에서 상당히 선전하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
개인적으로 리얼레이싱 보다 마리오카트나 카트라이더 같은 캐릭터 레이싱이 다른사람과 플레이하기 더 즐거운 느낌입니다.

 



12. 마지막으로 Featured에서 가장 아래도 내리면 "설정->Store"에서 했던 계정 보기를 앱스토어 내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대한민국 계정으로 돌아가시면 끝~

앱스토어 홍콩계정? 미국계정?

 

일단 게임 카테고리를 이용하기 위해 미국계정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홍콩계정으로 변환하여 쓰시는분들도 많겠죠. 

카트라이더 러쉬 같은경우는 무료게임 입니다.
굳이 결제를 하지 않아도 재구매가 가능하죠.

하지만 다른 유료게임 구매를 위해 미국계정에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구매하고 국내용으로 사용하는 계정과 미국 계정 2개를 보유한다면 차후 국내 앱스토어에 게임 카테고리가 서비스 될때 혼란을 가져올수도 있겠는데요.

어떤 계정으로 무엇을 구매했었는지 기억이 안날경우 불편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물론 구매 히스토리를 보면 다 나오기는 하지만, 차라리 현제 홍콩계정으로 변경. 한계정에서 모든 구매가 이루어 진다면, 차후 국내 앱스토어에 게임 카테고리가 생겼을때 한층 편할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개인적인 생각으로 홍콩계정으로 변경하여 카트라이더 러쉬 받는 방법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모두들 게임 카테고리도 살짝씩 이용해보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