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앵그리버드 PC로 즐기기





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 한번씩은 다 들어 보셨을겁니다. 고정된 포트리스?같은 간단한 조작으로 새들을 날려 알을 빼앗아간 돼지들을 파괴하는 게임인데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할것없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한번쯤 즐겨봤을테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도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아이폰용과 아이패드용 앵그리버드는 유료(각 $0.99, $4.99)이며 안드로이드는 광고버전으로 무료로 풀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볼까요?


앵그리버드 PC로 즐기는 방법

앵그리버드를 PC를 통해 즐기는 방법은 바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 입니다. 여기에서 '아~'라고 하실분들도 있겠지만 '크롬에 앵그리버드가?', '크롬이 뭐야?'라는 분들도 분명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구글 크롬이란 인터넷 익스플로러 처럼 인터넷을 하기위한 브라우저로서 초기에 빠른속도로 유명해진 후 꾸준히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9미만 버전을 사용 중이신 분이라면 크롬을 사용하는 순간 인터넷속도가 대폭 빨리짐을 체감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 러 나... Activex 중심의 국내 공공기관이나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문제사항이 많아 병행해서 사용하면 편합니다.

일단 앵그리버드를 즐기기위해 선행되어야 할 크롬 브라우저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크롬 받으러가기 (http://www.google.com/chrome/)

 

 



링크로 구글크롬 설치 페이지에 들어 간 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해 줍니다.
설치 후 인터넷 서핑좀 해보시면 빠른 속도를 느끼 실 수 있을겁니다. 잠시동안 느껴 보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앵그리버드를 설치하러 고고고~


설치 완료 후 홈화면으로 가주세요~ 개인적으로 사용중인 정보는 붉은 선으로 지운거구요. 붉은 박스 안에 웹스토어로 들어갑니다. 


지금은 앵그리버드를 웹스토어 메인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만약 메인에 없다면 게임 카테고리에서 인기항목 순위권에 있을 꺼에요. 게임 인기 1위에 있습니다. 잘 찾아서 앵그리버드 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앵그리버드를 설치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설치버튼을 눌러줍니다.
스크린샷 아래로는 게임의 설명과 유저들의 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도 별5개를 자랑하는 앵그리버드군요.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초반에 웹 스토어로 들어가기 위해 보았던 홈 화면 옆에 까칠해 보이는 새한마리가 나타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도도한 표정의 새를 클릭해주면 앵그리버드를 즐기 실 수 있어요~


자 그럼 스마트폰이 없어도 서러워 하지 말고 PC로 MAC으로 노트북으로 작은 화면이 아닌 큰 화면으로 새를 날려보아요~


앵그리버드 크롬앱에 대한 소소한 생각들


이때까지 크롬용 앵그리버드 설치하여 즐기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물론 터치로 하는 손맛은 좀 부족합니다만 광활한 화면에서 날아다니는 새를 보고있자면 앵그리버드 나름의 매력을 느끼기에는 충분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앵그리버드 앱의 좌우측에는 배너가 달려있는데요. 지금은 자사의 앵그리버드 티셔츠를 광고 하고 있네요. 아이폰용 어플로 $0.99에 판매된 앵그리버드 보다 광고를 달고 무료로 뿌린 안드로이드 앵그리버드가 더 많은 수익을 올렸다죠. 그 구글과의 인연을 계기로 크롬앱까지 합작 한듯 보입니다.

네이버 웹툰으로 네이버 방문자를 유치하는것과 마찬가지로 이런 유명 게임하나가 크롬의 점유율을 늘리는데 지대한 공헌을 하겠지요. 이미 풀릴때로 풀린 앵그리버드도 크롬앱을 통하여 케릭터 제품 판매광고가 가능하니 앵그리버드 개발사도 손해볼것 없는 윈윈전략이네요. 그리고 그덕에 저희같은 소시민들은 컴퓨터로 유명게임을 무료로 즐기는 것 아니겠습니까? 하하

우리모두 당기고~ 쏘세요!!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W 대격변 4.2 업데이트 소식 -전율하는 불의 땅-  (3) 2011.07.03